일본 지하철 교통카드 못 찍음 안녕하세요오사카에서 지하철을 탔는데내릴 때 잔액이 부족해서 카드가 안 찍혔습니다그때는 그
일본 지하철 교통카드 못 찍음 안녕하세요오사카에서 지하철을 탔는데내릴 때 잔액이 부족해서 카드가 안 찍혔습니다그때는 그
안녕하세요오사카에서 지하철을 탔는데내릴 때 잔액이 부족해서 카드가 안 찍혔습니다그때는 그 사실을 모르고 찍힌줄 알고 그냥 나왔습니다숙소에 와서 애플페이에 등록하려고 하니 승차중인 카드라 등록이 불가능하다고 떠서 알게 되었습니다이러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아무역에 가서 직원분께 말하면 요금을 낼 수 있는건가요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사카 지하철에서의 상황에 대해 안내드릴게요.
지하철에서 내릴 때 잔액 부족으로 인해 카드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았던 경우, 미처리된 요금을 해결해야 정상적으로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보세요!
오사카의 대부분의 역에는 운임 정산기(Fare Adjustment Machine)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기계에서 카드를 삽입하면 미결제된 금액이 표시되고, 차액을 추가 결제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정산기를 찾기 어렵거나 기계 사용이 불편하다면, 가까운 역의 매표소나 직원에게 문의하세요.
카드가 "승차 중" 상태라면, 역무원이 미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바로 정산을 도와줍니다.
"すみません。残高不足で降車しましたが、どうすればいいですか?"
(스미마셍. 잔다카부소쿠데 코-샤 시마시타가, 도-스레바 이이데스카?)
(죄송합니다. 잔액 부족으로 하차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Excuse me, my card didn’t work because of insufficient balance. How can I pay the remaining f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