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마우스 구매했는데 판매중지된 상품이라고 떠요. 1월 3일에 해외직구 마우스 결제1월 8일 직접 전달 배송어제 판매
해외직구 마우스 구매했는데 판매중지된 상품이라고 떠요. 1월 3일에 해외직구 마우스 결제1월 8일 직접 전달 배송어제 판매
1월 3일에 해외직구 마우스 결제1월 8일 직접 전달 배송어제 판매 페이지 들어갔더니 판매 중지된 상품이라고 나오는데 배송이 올까요?판매자에게 톡톡, 1:1문의, 전화, 문자 등 모든 연락 수단으로 연락을 해봤지만 "담당자가 곧 톡톡으로 상세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고 답변이 왔고 아직까지도 상세안내를 받지 못해 답답합니다.
안녕하세요.
판매중지로 보이는 경우는 제품 재고가 없을 경우가 많습니다.
운송장 번호도 아직 못받은 건가요?
판매자와 연락이 안될 경우 네이버 스토어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상황을 설명하고 확인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