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볼때 병원다니는거 말해야하나요 담주 중으로 면접이 잡혔습니다 제가 1월에 한번 2월에 한번 평일에 병원서울 대학병원을 가게 되어서 그런데 그걸 면접때 미리 말씀을 드리는게 나을지 아님 합격 되고 나서
면접볼때 병원다니는거 말해야하나요 ?
담주 중으로 면접이 잡혔습니다 제가 1월에 한번 2월에 한번 평일에 병원(서울 대학병원)을 가게 되어서 그런데 그걸 면접때 미리 말씀을 드리는게 나을지 아님 합격 되고 나서...
🤔
취업 면접 때 "병원에 입원했거나 병원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또는 유사한 질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고용주가 면접 과정의 일부로 이 질문을 하는 것이 비교적 일반적입니다.
다음은 이 질문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입니다.
1. 정직하게 말하세요 병원에 입원했거나 병원을 방문한 적이 있다면 이에 대해 솔직하고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황을 숨기거나 과장하려고 하지 마세요. 추가 질문이나 거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 상황 제공 입원한 경우 상황과 상태(예: 수술로 인한 질병 또는 부상)의 성격을 설명하세요. 간단하고 전문적으로 작성하세요.
3. 회복을 강조하세요 회복을 강조하고 회복이 업무 성과나 일상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지 않았는지 강조하세요. 또한 귀하가 받은 약물이나 치료에 대해 언급하고 그것이 지속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점을 언급할 수도 있습니다.
4. 당신의 강점에 집중하세요 대화의 주제를 귀하의 기술 자격과 업무 경험으로 전환하세요. 자신의 강점과 성과를 강조하고 해당 직무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세요.
답변 예시
"예, 가벼운 수술로 인해 잠시 입원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회복되어 업무 성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며 이 직위에서 요구되는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에 자신이 있습니다."
"정기 검진을 위해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또는 사소한 절차가 통제되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문제는 없습니다. 귀하의 팀에 합류하여 조직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질문에 답할 때는 침착하고 전문가다운 자신감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목표는 귀하가 투명하게 능력을 발휘하고 경력에 헌신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