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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기물 파손 후 보상 거부, 어떻게 해결할까? 호텔 기물 파손 후 증명자료 신빙성 제기 후 책임회피11/04-11/06 고객

호텔 기물 파손 후 증명자료 신빙성 제기 후 책임회피11/04-11/06 고객 체크인 전후 상황 확인(사진 있음)하여 해당기간 2박 이용한 고객 투숙 후 TV 파손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고객 통화하여 보상 안내드렸으나 해당 고객 아드님 연락와 전후 사진으로 파손여부를 증명할수 없다, 퇴실 후 직원이 부순것 아니냐 의심하여 전체 조사 후 통화드렸다 답변(직원 책임 경우 지배인이 사비로 해결, 직원 책임 전가 없음, 비용처리기록 있으며 직원들도 인지중)드려도 우린 책임 없다. 소송하려면 해라 일관 중 입니다. 수리비용 최근 파손부위와 비슷하여 약 40만원 예정입니다. 처리방안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 투숙기간 동안 입출입기록 및 체크인아웃, 청소 시간 모두 자료있습니다. 또한 고객 역시 인터넷에 내게 보상청구한거 알리겠다 협박성 취지 녹음기록 있습니다.관련태그: 고소/소송절차, 손해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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