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아고다 사기 아고다 예약사이트에서 지난 여름 예약을 했습니다. 결제정보를 입력하라고 하여 카드정보를
아고다 예약사이트에서 지난 여름 예약을 했습니다. 결제정보를 입력하라고 하여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진행을 했었는데 막상 예약사이트에서는 20분을 상대측에서 기다리라는 전갈로 대신했습니다.그리고 그 뒤에 일정시간이 흐른뒤에 예약이 취소되었다고 나오길레 무심결에 그냥 마무리되었나보다라고 생각하고 다른곳을 수소문했고 참담하게도 예약하지 못하고 마무리했습니다일체의 예약 확인을 할 수가 없었고 사전 확인 절차 또한 없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결제되었다고 청구서가 날라왔습니다.그러고 담당자에게 전화를 하니 카드사에서는 어떤 연유인지 정보를 알지 못하니 판매자에게 문의하라는 전갈이여서 아고다에 전화를 했습니다.아고다는 통역을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리니 답이 없어서 통화가 두절되었습니다.이런 황당함을 말할기회가 없어서 온라인 고객센터에 글을 남기니까 어디가 좋다고 예약하라고 메일이 날아오고 끝입니다이런걸 경험하신분들이 많으리란 생각으로 글을 남깁니다.이때 어떤식으로 구제받을수 있나요? 전화번호나 연락처등등....
아고다 예약사이트에서 지난 여름 예약을 했습니다.
결제정보를 입력하라고 하여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진행을 했었는데 막상 예약사이트에서는 20분을 상대측에서 기다리라는 전갈로 대신했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 일정시간이 흐른뒤에 예약이 취소되었다고 나오길레 무심결에 그냥 마무리되었나보다라고 생각하고 다른곳을 수소문했고 참담하게도 예약하지 못하고 마무리했습니다
=> 이게 핵심이에요.
취소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캡처 화면 또는 예약 취소 메일을 근거로 환불을 요청하면 됩니다.​
일체의 예약 확인을 할 수가 없었고 사전 확인 절차 또한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제되었다고 청구서가 날라왔습니다.
그러고 담당자에게 전화를 하니 카드사에서는 어떤 연유인지 정보를 알지 못하니 판매자에게 문의하라는 전갈이여서 아고다에 전화를 했습니다.
=> (카드사 담당자의 말은) 이건 말이 안 됩니다.
아고다는 통역을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리니 답이 없어서 통화가 두절되었습니다.
=> 전화로 하면 안 됩니다.​
이런 황당함을 말할기회가 없어서 온라인 고객센터에 글을 남기니까 어디가 좋다고 예약하라고 메일이 날아오고 끝입니다
이런걸 경험하신분들이 많으리란 생각으로 글을 남깁니다.
이때 어떤식으로 구제받을수 있나요? 전화번호나 연락처등등....
=> 먼저 맨 위에 업급한 예약 취소가 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게 가장 먼저에요.
이것만 증명되면 100% 돈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