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물품 안옴 + 교환 쿠팡에서 앰플 시켰는데 물건이 진짜 오랫동안 안오는거예요부모님 폰으로 시켰던건데 부모님이
쿠팡에서 앰플 시켰는데 물건이 진짜 오랫동안 안오는거예요부모님 폰으로 시켰던건데 부모님이 출국하셔서 볼 수가 없었어서 돌아오시고 나서 휴대폰으로 봤는데 물건은 도착했다고 사진까지 있는데 실종돼서 저는 받지도 못했고요… 근데 주문내역 창에 물건을 못 받았다는 그런 문의를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교환/반품 신청 버튼 누르고 사유는 상품의 구성품이나 부속품이 들어가있지 않다고 말한 후에 제가 겪은 상황을 사유에 적었는데(물건을 못 받았다.) 며칠 뒤에 새 물건이 왔어요그래서 그냥 쓰고 있었는데 반품할 상품을 문 앞에 두라고 연락이 왔나봐요 원래 쿠팡은 사유를 읽어보지 않고 일단 물건을 먼저 보내나요?애초에 물건을 못 받아서 반품 할 물건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쿠팡 고객센터 1577-7011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반품 환불의경우 반품 물건 수거(회수)를 해가는 부분 으로
배송 과정에서는 중간에 회수 수거를 할 수가 없기때문에 하실 수 없고 배송이 완료된 이후 물건을 받아본 후에 가능 합니다.
반품 하시면 기사님께서 반품 물건 수거 회수하러 방문 합니다.
반품으로 진행 하셨기때문에 기사님이 방문 하시는 것이며,
기사님께서 배송 해드렸지만 문앞에 기사님이 두고 가셨으나,
문앞에서 분실 또는 도난 당하신 것으로 추정됩니다
새상품 먼저 발송 해주고 이후 기존 상품 수거 회수를 해가는 부분 입니다
일반 판매자 배송 상품인경우에는 판매자가 물건 받아본 후 확인하고
쿠팡에서 직접 매입해 판매를 하는 로켓 배지상품 (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직구, 로켓와우, 로켓모바일 , 판매자로켓(로켓그로스) )의경우
먼저 상품 보내주고 이후 회수 수거해가는 부분으로 진행됩니다.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모바일, 로켓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판매자 배송 상품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판매자 문의 메뉴는 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에만 노출됩니다.)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판매자 문의] 선택
•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에서도 판매자 연락처 확인 가능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