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홍콩 팝업스토어에서 메디큐브가 선보인 신제품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특히, 여름철 피부 고민에 특화된 제품들과 PDRN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라인, 그리고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알(AGE-R)의 주요 기능과 현지에서의 반응이 궁금합니다.
팝업 테마가 “SHINE & BRIGHT : Summer Homecation”이라 땀·피지·칙칙함 등 여름 피부 고민 솔루션 중심으로 큐레이션됐습니다. Facebook
PDRN 핑크 펩타이드 세럼: 연어 유래 PDRN(표기 1%/10,000ppm로 안내되는 채널 다수)과 펩타이드 복합체로 탄력·잡티·톤 개선을 겨냥. 민감 피부 적합으로 소개. OLIVE YOUNGYesStyleShop Miss A
PDRN 핑크 콜라겐 젤 마스크: 핑크→투명으로 변하는 젤리 시트가 특징. PDRN+저분자 콜라겐으로 수분·광채·탄력을 빠르게 보강하는 포인트 제품. Ulta BeautyOLIVE YOUNG아마존
3) 뷰티 디바이스 ‘AGE-R’ 주요 기능(부스터 프로 중심)
6-in-1 멀티 테크: 일렉트로포레이션, 마이크로커런트, EMS, ‘일렉트릭 니들’(마이크로전류 바늘 방식), LED, 소닉 바이브레이션을 하나의 기기에 통합. 흡수 부스터+탄력 리프팅+모공·윤기 케어를 모드별 제공. MEDICUBE SGMEDICUBE USfortress.com.hk
앱 연동·가이드: 전용 앱으로 가이드 영상, 진행 기록, 개인화 세팅 제공. Care to Beauty아마존
팝업 한정 굿즈: 쿠로미/헬로키티 에디션 디자인의 부스터 프로가 팝업 익스클루시브로 전시·판매. 인스타그램
하이산 플레이스 팝업 안내 게시물과 릴스에 체험·한정 혜택을 강조한 참여 유도가 활발했고, 샌리오 콜라보 에디션이 눈길을 끌었어요. 인스타그램+1
같은 해 봄(3월 17–30일) 몽콕 MOKO몰에서 APR(메디큐브·AGE-R 등) 팝업 **‘K-Beauty Festa’**에 약 5만 명 방문—홍콩 시장 내 K-뷰티 디바이스·PDRN 스킨케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행사는 장소·기간이 다른 별도 팝업입니다.) Top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