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네이버페이 판매자 운영중지 어떻게 하나요? 1/21일 구매 (현재 영업일 기준 9일지남) 해외배송이라서 오래 걸리는건 알고
네이버페이 판매자 운영중지 어떻게 하나요? 1/21일 구매 (현재 영업일 기준 9일지남) 해외배송이라서 오래 걸리는건 알고
1/21일 구매 (현재 영업일 기준 9일지남) 해외배송이라서 오래 걸리는건 알고 주문했어요. 택배 송장번호 나왔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배송될 기미가 없어서 판매자 문의하려고 들어가보니 업체가 운영중지한 상황입니다.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영업일 기준 15일 될때까지 해줄 수 있는게 없으니 그냥 기다리라고 하네요. 운영 중지했어도 배송은 되니까 기다리라고 해서 그럼 판매자가 보낸거 맞는지 확인해 달라고 하니 그것도 안된데요.그럼 15일 지나면 환불 해줄거냐 하니까 그것도 상황 파악 해보고 말해주겠다고 하네요. 전화연결은 기본이 10분 넘게 기다려야되고, 채팅 상담 유도하더니 막상 AI가 답변하는 말이 안통하는 톡톡 상담에, 메일 문의 하면 빠르게 답변해 준다더니 하루 걸러 하루 지나야 답변 옵니다.저와 같은 경험 있으셨던 분들..혹시 어떻게 해결하셨나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cont image
일단 반품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신청후 제품이 오면 확인하고 반품철회해주고요..
15일 정도 지나도 물건이 오지 않으면
그냥 반품신청한 상태 그대로 절차를 거쳐 환불받으면 됩니다.
이용정지는 대부분
전자상거래 관련법이나 네이버 자체 운영규칙을 어겨서 운영정지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제품을 기다려도 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품신청하고,
반품요청중 상태를 잘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