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넷플릭스 명의 확인 제가 2020년에 처음 가입당시에 미성년자 시절이라명의를 부모님꺼로 가입했던 것 같은데요근데
제가 2020년에 처음 가입당시에 미성년자 시절이라명의를 부모님꺼로 가입했던 것 같은데요근데 이메일은 제 껄로 등록하고 신용카드만 어머니껄로 가입했던것 같은데 그렇게 5년정도 넷플이용하며 살다가어머니가 해당 카드를 해지하시고 새로 하나 만드셔서결제수단 업데이트를 해야하는상황인데결제수단 변경 내용 전부 제대로 기입했는데도 안되더라구요해외 결제도 풀려있구요..그래서 근본적인 원인은 명의에 문제가 생긴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1. 처음가입당시 댄 이름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창이 넷플릭스 내에 존재하나요? 제가 찾아봤는데 아무리 명의 확인을 하려해도 나와있는게 없습니다.2.카드명의와 가입당시 명의가 꼬여버린 것 같은데 해결방안은 있는지3. 둘다 문제가 아니라면 어떤 문제인건지 알고싶습니다.ai답변은 사절합니다. 경험자분 계시다면 답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가입 당시 명의 확인은 넷플릭스 내에서 직접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해결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경우, 고객 서비스 직원이 명의 관련 문제를 해결해주거나,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하는 데 필요한 정보 제공이 가능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