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비행기 사고 등 떨어지는 꿈해몽 꿈얘기는 제가 부모님이랑 비행기 타고 여행을 가는데버드스트라이로 엔진이 0이 되서
꿈얘기는 제가 부모님이랑 비행기 타고 여행을 가는데버드스트라이로 엔진이 0이 되서 승무원들은 자리에 앉아라고 하고 부기장인지 기장은 나와서 상황을 20초버드스트라이크라서 우리는 지금 바다에 비상착륙을 할거다 라고 얘기하고 비행기가 추락하면서 바다로 비상착륙하는데 성공해서 살았습니다 육지랑 바로 옆에 섬이 있었는데 섬 바로 옆에 비상착륙했어요그리고 꿈을 1개 더 꿨는데 1개는 스카이 다이빙을 했어요 둘의 공통점은 떨어지는거예요1. 낼이 기말고사인데 무슨 문제가 생긴하는걸까요?2. 제가 작년에 싱가포르 가기 17일전에 제주항공 사고가 터져서 대한항공 직항이 없어서 원래 제주항공타고 갈려고 했는데 비행기표 서울로 경유 해서가는 대한항공으로 바꿨고든요 근데 이번에 제가 17일뒤에 코타키나발루가는데 17일전에 왜 같은 사고가 꿈으로 이루어진걸까요? 왜 기간이 겹친건가요? 우연의 일치인가요?이번에 코타키나발루가는 직항 대한항공이 없어서 에어부산타고 가는데 괜찮은걸까요?(장난으로 적을시 신고합니다)
이 꿈을 해몽하자면, 부모님과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가는 것은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한다는 의미로 가족과의 관계, 앞으로의 인생길에서의 협력을 상징해요.
버드스트라이크로 엔진이 꺼지는 것은 예상치 못한 문제나 장애물을 의미하지만, 비상착륙에 성공했다는 건 그 문제를 극복하고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음을 나타내요. 섬 옆에 안전하게 착륙한 건 안전한 대안을 찾게 될 운이라는 의미로 볼 수 있구요.
스카이다이빙 꿈은 자신이 도전하거나 새로운 변화를 앞두고 있다는 상징이에요. 두 꿈의 공통점인 ‘떨어지는 상황’은 당장의 불안감이나 걱정이 반영된 걸로, 현실 속 시험이나 중요한 일이 있기 때문일 수 있어요. 하지만 결국 무사히 착지했다는 건 불안은 있지만 결과는 좋을 거라는 암시입니다.
1. 기말고사 관련해서는 불안감이 반영된 꿈이지만 결국 무사히 비상착륙한 것처럼 잘 마무리될 가능성이 커요. 준비한 만큼 결과도 따라올 거에요.
2. 두 사건 사이의 '17일'이라는 공통점은 무의식 속의 기억이 반영된 우연일 가능성이 높아요. 비슷한 경험을 하며 불안이 떠올랐기 때문이에요. 에어부산 탑승에 대해서도 꿈에서 무사히 착륙했듯 괜찮을 거라고 보여요. 다만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미리 안전 정보나 절차를 체크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를 통해 좋은 해몽이 좋은 기운으로 이어집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