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패키지관광 이예요 (보홀) 여태 해외여행은 자유여행으로만 가봤는데패키지 날짜임박 상품을 보니 비행기랑 텔포함 너무
여태 해외여행은 자유여행으로만 가봤는데패키지 날짜임박 상품을 보니 비행기랑 텔포함 너무 저렴하더라구요그런데 패키지를 안가봤다보니 룰이나 이런걸 몰라서요예를들면 제가본 상품이1일차 비행기, 현지도착2,3일차 선택관광 선택관광 (보홀액티비티들)4일차 체크아웃 선택관광 (시내) (마사지) 공항이런식이더라구요근데 보홀을 이미 가봤어서 2,3일차는 그냥 비치에서 느긋하게 보내고 선택관광 하나정도만 하고싶은데검색해보니 패키지여행은 선택관광을 안하면 차에서 기다리게 한다? 는 말이 많더라고요상품페이지에도 선택관광을 안하면 마사지샵 대기소에서 기다리게한다는 문장이있던데2,3 일차에 그냥 숙소에서 뻐기면 안되고 무조건 같이움직여서 남들 선택관광하는데 따라가서 대기해야하나요? ㅠㅠ또 4일차 일정에서 시내관광을 하더라도 마사지샵을 안하면 거기서 대기를 해야한다는 뜻이겠죠?4일차는 선택관광을 풀로 하더라도 2,3일차는 그냥 편하게 혼자 보내고싶은데… 검색하니 안나와서 질문남깁니다
아마 패키지 포함으로 해야 에어텔이 할인 받는 조건이 되는 상품같네요
그럴거면 그냥 개별적으로 에어텔 하셔서 가시는게 좋습니다.
하루 전 툭툭 기사에서 카톡이나 왓스앱으로 대기요청하면 300페소 이하로 공항에서 팡라오까지 갈수 있습니다.
호텔은 숙소가 근사해야하지 않는다면 팡라오 인근 2~4만원 숙소도 천지 입니다.
굳이 탁빌라난 이나 그런곳 갈필요 없다면 제가 아는 바이크 샵 왓스앱 드릴테니 빌리셔서 개인적으로 움직여보세요~ (1일 300페소이하로 가능)
아로나 비치에서 2일 정도 여유잇게 잇거나, 나팔링 다녀오시거나 하면 여유 잇는 여행 될거에요.
굳이 에어텔 저렴하다는 이유로 다른걸 포기 마세요~^^
공항에서 숙소(팡라오시내) 툭툭 기사 연락처 공유가능
숙소는 2~4만 해결 가능 (오는날도 새벽 뱅기라면 밤 12시까지 숙소 예약하는게 이득)
숙소에서 공항 갈때도 길가 나가면 툭툭 천지 입니다. 물론 공유받은 툭툭기사에게 연락해도 픽업해줄거에요.
공항세 900페소는 챙겨가세요. 올해 올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