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39 [익명]

추억의 애니 찾아주세요 엄청 어릴적 할머니집에서 방영하던걸 봤는데제가 시청한 년도는 2008~2013정도 사이인것같고내용은 정확히

엄청 어릴적 할머니집에서 방영하던걸 봤는데제가 시청한 년도는 2008~2013정도 사이인것같고내용은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주로 싸우는 내용에좀 잔인하고 전체적으로 고어한 느낌이 났던거같습니다캐릭터들이 붉은 한자써진 반지? 악세서리? 같은걸 끼고있고 코에끼거나 반지처럼 착용하거나 그리고 링같은곳에서 1대1 데스매치같은걸 하며 나무? 촉수?같은걸로도 변하고 그랬던거 같습니다 주로 저녁 심야쯤에 방영했던거 같고채널은 그냥 애니 틀어주던 채널이라 잘 모르겠는데꼭 좀 찾고싶어요

단서가 부족해서 확실치는 않습니다만, 말씀하시는 걸 보면 혹시나 찾으시는 게 <불꽃 소년 레카>라는 작품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덤으로 일본 원제목은 <레카의 불꽃>이었지요.)

원작은 만화책이었고, 예전에 애니로도 나왔었습니다.

불꽃소년 레카
연출
미등록
출연
미등록
방송
1997, 일본 후지TV

현대 판타지물로, 과거 일본 전국시대 부근에서 어린 아기 시절에 시간 이동으로 현대로 날아온 과거를 갖고 있는 닌자 출신인 한 소년과 그 친구들이 '마도구'라는 특수한 힘을 발휘하는 도구들을 다루며 적들과 싸워 나간다는 전개의 판타지 액션물 작품이었는데요.

말씀하신 것처럼 작품 내용상 사람이 살해당해 죽는 전개가 평범하게 나오는 형태다 보니 꽤 잔인한 느낌의 작품이고, 작중에서 사용하는 마도구들은 전부 한문 한 글자가 새겨진 구슬 모양의 핵이 도구의 몸체 어딘가에 붙어 있는 형태의 장비들이고, 주인공의 동료 중에는 괴력을 내게 만드는 마도구 반지를 손가락에 끼우는 게 아니라 코걸이 피어싱의 형태로 장비하고 다니는 녀석도 있었지요.

우선은 알아보기 쉬우시도록 네이버 이미지에서 사진 몇 장 빌려다 올려드려 봅니다.

긴가민가 싶기는 한데, 혹시 찾으시는 게 이거 맞나요?

회원가입 혹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