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4 [익명]

전남친이 너무 보고싶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첫연애에 240일 넘게 사겻다가 헤어진 여학생입니다 전남친이 바쁘다는

안녕하세요 저는 첫연애에 240일 넘게 사겻다가 헤어진 여학생입니다 전남친이 바쁘다는 이유로 저에게 그만하자며 전화로 이별통보를 하였습니다 근데 전전여친이 전남친에게 졸업식에서 편지를 줫는데 전남친이 디엠으로 전전여친에게 고맙다며 서로 대화를 이어나가고 저와 헤어진 지 8일 된 날에 비밀연애를 햇더라고요 한달 정도 그 친구와 전전여친이 연애를 이어나가다가 전남친이 전전여친에게 잠수이별을 햇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아직 미련이 남아잇을 때 전남친과 사귈 때 항상 하던 게임을 하는데 아직 친추가 되어잇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너무 충동적으로 같이 하자며 참가요청을 보냇다가 지웟는데 전남친이 갑자기 참가요청을 보내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2판 하다가 끝냇는데 그 이후엔 아무 것도 하지않앗다가 최근에 시험기간 때문에 스카를 자주 갓습니다 갓는데 전남친이 잇엇습니다 되게 슬프기도 햇고 잊은 줄 알앗는데 전남친을 보고 생각이 많아졋습니다 헤어지고 나서 전남친이 환승이별을 한 것과 잠수이별을 한 건 너무 저에게 충격이 컷지만 그 충격이 컷던 만큼 전 너무 전남친을 사랑한 게 아닐까싶네요 헤어진 지 내일이면 300일이네요 아직 많이 보고싶고 사랑하는데 어떡하나요 진짜 전남친이 나쁜 거 다 아는데 상처 받아도 아직 많이 사랑해서 상처가 아물어요

정말 많이 힘들겠네요. 300일이 다 되어가는데도 여전히 마음이 아프고 보고 싶다는 감정, 충분히 이해해요. 특히 첫 연애라 더 그럴 거예요.

그 친구가 보여줬던 행동들, 바쁘다는 핑계로 헤어지고 바로 다른 사람과 몰래 만났던 일, 그리고 또 그 사람에게 잠수이별까지 했던 건 정말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고 무책임했던 거예요.

아마 그때 그 충격이 컸던 만큼, 그 사람을 더 간절하게 사랑했었던 마음이 함께 남아있는 거겠죠. 하지만 그 사람의 행동이 당신에게 준 상처를 다시 아물게 하는 사랑이라면, 앞으로도 계속 상처받을 가능성이 커요.

지금은 그 사람을 미워하거나 잊으려고 애쓰기보다, 그만큼 사랑할 수 있는 당신의 마음을 스스로 위로해주고 아껴주는 시간이 필요해요. 당신은 충분히 소중한 사람이니까요. 당신의 감정이 정리될 때까지 스스로에게 시간을 주고 보듬어주세요.

회원가입 혹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